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따뜻하게 즐기는 힐링...'봄맞이' 호텔 프로모션①

기사승인 2021.02.24  16:42:49

공유
ad50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국내 호텔들은 그동안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녹여줄 봄맞이 프로모션들을 선보이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가 장미꽃 테마의 '블루밍 로즈 애프터눈 티 세트'를 3월 한달간 선보인다.

'블루밍 로즈 애프터눈 티 세트'는 사랑스러운 분홍 장미와 색이 같은 루비 초콜릿이 주재료로 사용됐다. 식용 장미와 장미 시럽이 식재 사용돼 디저트에서 은은한 장미 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티어 스탠드는 장미 향을 품은 슈크림으로 속을 채우고 루비 초콜릿을 위에 바른 베이비 슈, 루비 초콜릿 크림을 곁들인 밀푀유, 라즈베리 타르트, 루비 초콜릿을 듬뿍 넣어 만든 우유 크림에 새콤달콤한 라즈베리 콩포트를 얹은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다.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뷔페 스테이션에서는 3종의 미니 샌드위치를 비롯해 비프 롤, 식용 장미꽃을 얹은 크래커 등 다양한 세이버리가 준비된다. 장미수가 포함된 라즈베리 젤리,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루비 초콜릿 포레스트 케이크 등 각종 디저트 또한 즐길 수 있다. 곁들이는 티 메뉴로는 얼그레이 및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티, 제주산 녹차, 캐머마일, 각종 커피 등이 있다.

갤러리는 '블루밍 로즈 애프터눈 티 세트'와 함께 즐기기 좋은 두 개의 칵테일을 3월 동안 판매한다. '로제 스프리처 칵테일' '로즈 부케 칵테일' 등이다. '블루밍 로즈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 가능 시간은 매일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다.

관광레저 선도 기업 파라다이스의 대표 호텔과 리조트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인조이 치휴(治休)'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이 해외여행의 아쉬움을 달래고 일상을 재충전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오는 3월과 4월 두 달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 치휴' 패키지는 파라다이스시티의 편안한 디럭스룸에서의 1박에 따뜻한 사계절 야외 온수풀과 사우나 1회 이용 혜택 등을 담았다. 호텔 미식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조식과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의 스페셜 디너도 포함했다. 300객실 선착순으로 '조안 테디베어' 인형도 증정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해운대 오션뷰 발코니를 갖춘 디럭스 오션테라스 룸 1박에 야외 오션스파 씨메르, 오션스파 풀 무제한 이용 혜택을 담았다. 또 온더플레이트 조식과 일식당 사까에의 라쿠엔 코스 디너를 제공한다. 별도 옵션 선택 시 온더플레이트 디너 뷔페와 라운지 파라다이스 서비스, 실내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는 최고급 스위트룸에서 VIP급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시그니처 고메&스파' 패키지도 함께 출시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단 3개뿐인 로열 스위트룸 1박과 온더플레이트 조식, 라스칼라 스페셜 디너, 라운지 파라다이스 애프터눈 티 세트,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커플 스파 등 최상급 혜택으로 풍성하게 채웠다. 오후 6시 레이트 체크아웃도 가능해 보다 여유롭게 쉴 수 있다.

글로벌 프리미엄 음향기기 전문기업 보스의 슬립테크 웨어러블 '슬립버드 2'도 선착순 10객실에 제공한다. 뛰어난 노이즈 마스킹 사운드와 릴렉싱 콘텐츠를 도입해 숙면을 방해하는 청각적 소음을 차단하고 심신 안정에 도움을 준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품격 있는 휴식을 위해 스위트룸 1박과 VIP 컨시어지 서비스, 순다리 바디 트리트먼트 서비스 등으로 세심하게 구성했다. 닉스 스테이크 앤 와인, 남풍, 사까에 등 호텔 대표 레스토랑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파인 다이닝 디너 크레딧도 증정한다. 이 외 온 더 플레이트 조식 뷔페와 라운지 파라다이스 티타임, 해피 아워까지 모두 특별하게 누릴 수 있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봄 시즌 로맨틱한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러브썸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 로제 와인 1병, 디저트 3종 등으로 구성된다. '샤또 푸에슈오, 프레스티지 로제'도 제공된다.

패키지에 구성된 와인과 디저트는 19층 최고 층에 위치한 샴페인 바 르 바에서 즐길 수 있다. . 와인, 와인 잔 및 디저트를 픽업해 편안하고 안락한 객실 안에서 오붓하게 즐길 수도 있다.

해당 패키지는 2021년 3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며, 르 바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사진=각 사 제공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