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매일두유, 아빠랑과 ‘설탕빼고 건강채우기’ 라방...자색고구마 패키지 선봬

기사승인 2021.02.24  09:30:58

공유
ad50

매일두유가 ‘설탕 빼고 건강 채우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무설탕 식품 브랜드 ‘아빠랑’과 합동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매일두유는 매일유업의 대표적인 무설탕 음료다. 매일유업은 소비자들이 건강한 음료라는 인식에서 두유를 구매하지만 기존의 두유는 대부분 설탕으로 단 맛을 낸다는 점에 착안, 첨가물 없이 맛있고 건강한 매일두유를 만들었다.

건강, 채식 트렌드에 발맞춰 곡물음료 수요도 증가함에 따라, 매일두유는 기존 두유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2세대 두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설탕을 첨가하지 않아 국수, 파스타, 카페 음료 등 다양한 레시피에 응용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지난 1월 매일두유는 ‘설탕 빼고 건강 채우기’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무설탕에 진정성이 있는 여러 브랜드를 발굴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확산하기 위해서다. 지난달에는 건강한 식단을 연구하는 식이연구 브랜드 ‘무화당’과 콜라보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아빠랑은 ‘설탕 빼고 건강 채우기’ 프로젝트 두 번째 주자다. 25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매일두유와 아빠랑 잼으로 구성된 ‘매일두유와 함께 먹는 자색 고구마’ 패키지를 선보인다.

설탕 무첨가 매일두유 99.89와 아빠랑의 ‘자색 고구마잼’으로 구성돼 구매 후 직접 고구마 라떼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기획 패키지다. 아빠랑의 자색고구마잼은 설탕 없이 고구마 60%와 발효곡물당만으로 만들어져 매일두유와 함께하면 고구마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10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준비돼 있으며 방송 전에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사전 구매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콜라보를 기념, 기획 패키지 구매고객 대상으로 구매확정 포인트 1000원을 지급한다.

이외 매일두유 보냉백 등 당일 방송 시간에만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방송 진행자로는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리지가 출연해 설탕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간식 레시피와 다이어트 팁을 소개한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