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투썸플레이스, 윤리적소비 '비욘드 미트 파니니' 2종 출시

기사승인 2021.02.24  08:16:34

공유
ad50

지속가능한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국내 카페 프랜차이즈 최초로 비욘드 미트를 사용한 식물성 대체육 메뉴 ‘비욘드 미트 파니니’ 2종을 출시한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이번 제품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하고 있는 윤리적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일상 속 작은 선택으로 건강과 환경을 고려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 이를 통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기획했다. 가치 있는 소비를 고민하는 고객은 물론, '식물성 대체육'에 대한 호기심을 갖는 고객이 거부감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투썸만의 레시피를 더해 선보인다.

‘비욘드 미트 파니니’는 콩과 버섯, 호박 등에서 추출한 단백질로 만든 100% 식물성 대체육을 선보이는 '비욘드 미트'의 제품을 사용했다. 비욘드 미트는 전 세계 대체육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브랜드다. 대체육 개발 초기에 나온 콩고기와 달리 실제 고기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동원F&B가 비욘드 미트를 독점 수입해 공급하고 있다.

△비욘드 미트 더블 머쉬룸 파니니는 '비욘드 미트'의 '비욘드 비프' 제품을 사용해 식감과 맛을 일반 소고기와 유사하게 구현했으며 2가지 버섯을 함께 활용해 씹는 맛을 살린 불고기 맛 프리미엄 샌드위치다. 함께 출시되는 △비욘드 미트 커리 파니니는 식물성 대체육과 커리 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비욘드 미트 파니니’ 2종은 약 100개의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