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모범택시’ 이제훈, 카체이싱도 완벽 소화 “성격 표현에 집중”

기사승인 2021.02.24  08:06:39

공유
ad50

‘모범택시’를 통해 한국형 다크히어로의 진수를 선보일 이제훈이 첫 촬영 스틸부터 브레이크 없는 존재감을 뽐내 화제다.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연출 박준우/극본 오상호/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 측이 24일, 배우 이제훈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이제훈은 야심한 밤 홀로 모범택시를 몰고 있다. 운전대를 힘주어 잡은 손과 분노로 이글거리는 눈빛에서 강렬한 존재감이 뿜어져 나와 스틸만으로도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이와 함께 예리한 눈을 빛내는 한 마리 야생 짐승 같은 이제훈의 모습이 여심을 두근거리게 만들며 ‘모범택시’에서 폭발시킬 와일드한 매력을 기대케 한다.

또 다른 스틸 속 이제훈은 피해자로 보이는 한 남학생과 접선한 모습. 이에 ‘모범택시’가 담아낼 사연에 궁금증이 높아지는 동시에 억울하고 힘없는 피해자들의 대리인으로서 ‘분노하는 정의’를 제대로 선보일 이제훈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이제훈은 다수의 상대와 맞붙었을 때도 결코 밀리지 않는 액션 피지컬과 뛰어난 카체이싱 능력을 지닌 ‘김도기’ 역을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전언이다.

이에 대해 이제훈은 “김도기라는 인물이 특수부대 출신 택시기사다 보니 군인 출신이라는 느낌을 살려보려 했다. 행동에 군더더기가 없고, 항상 깔끔하게 관리할 것 같은 도기의 성격을 표현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거기에 틈틈이 운동을 하고 식단 관리도 하면서 더욱 날렵한 모습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모범택시’가 액션씬이 워낙 많고, 드라마의 중요한 볼거리 중 하나이다 보니 실감나고 자연스러운 액션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가장 많이 했다. 운동을 꾸준히 했던 게 액션씬을 소화하는데 도움이 됐던 것 같아 시청자분들이 ‘김도기’라는 인물에 좀 더 몰입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밝혀, 이제훈이 선보일 유일무이 택시기사 김도기 캐릭터와 짜릿한 액션연기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는 ‘펜트하우스2’ 후속으로 오는 4월 9일 금요일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SBS ‘모범택시’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