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BDC, ‘디 인터섹션 : 디스커버리’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치명적 카리스마

기사승인 2021.02.24  07:52:25

공유
ad50

브랜뉴뮤직의 3인조 보이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새 앨범 ‘THE INTERSECTION : DISCOVERY(디 인터섹션 : 디스커버리)’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의 열기를 더했다. 

오늘(24일) 자정, 브랜뉴뮤직은 BDC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BDC 2ND EP ‘THE INTERSECTION : DISCOVERY’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올 블랙의 세련된 레더 재킷을 입고 푸른빛 밤하늘을 배경으로 치명적인 분위기를 선보인 사진 속 BDC 멤버들은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성숙한 카리스마를 발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개인 사진에서 리더 김시훈은 우수에 찬 깊고 그윽한 시선 처리로 성숙미를 드러냈고, 홍성준은 특유의 강렬한 눈빛으로 흡입력을 높였으며, 막내 윤정환은 차분하면서도 시크한 모습을 연출, 감탄을 자아냈다. 

오늘 공개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로 3인 3색의 매력을 제대로 뽐내며 기대감을 높인 BDC는 앞으로 컴백 전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켜 나갈 계획이다. 

한편 BDC의 두 번째 EP ‘THE INTERSECTION : DISCOVERY’는 오는 3월 8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며, 오늘 오후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사진=브랜뉴뮤직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