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원호, 새 미니앨범 전곡 담긴 프리뷰 영상공개 ‘영앤섹시’

기사승인 2021.02.24  07:25:26

공유
ad50

컴백을 앞둔 원호의 새 앨범 전곡을 들어볼 수 있는 앨범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원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PART.2 ‘Love Synonym #2 : Right for Us(러브 시노님 #2 : 라이트 포 어스)’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약 3분20초 분량의 영상에는 ‘Love Synonym #2 : Right for Us’에 수록된 총 8곡의 하이라이트 파트와 더불어 섹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원호의 독보적인 비주얼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타이틀곡 ‘Lose(루즈)’는 섹시하면서도 감성 어린 원호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트랙이다. 말하듯이 속삭이는 보컬, 레트로한 감성이 묻어나는 묵직한 일렉트릭 베이스, 절제된 기타 사운드가 시너지를 일으켜 미니멀한 구성임에도 불구하고 꽉 찬 사운드를 들려준다.

특히 이 곡은 월드 클래스 프로듀서 Noah Conrad(노아 콘래드)의 작품으로, 원호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외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Future R&B ‘Devil(데빌)’, 스스로의 한계를 돌파하고 역경을 이겨내자는 주제가 돋보이는 ‘BEST SHOT(베스트 샷)’, 원호의 팬클럽 이름인 WENEE(위니)에서 제목을 착안한 ‘WENEED(위니드)’, 절제된 듯 세련된 비트와 그루브함을 한껏 느낄 수 있는 ‘Ain’t About You(에인트 어바웃 유)’, 떠나보낸 사람을 불빛에 비유해 그리움을 표현한 ‘FLASH(플래시)’, 감정의 단계적인 흐름이 인상적인 ‘Outro : And(아웃트로 : 앤드)’까지 총 8개 트랙을 통해 짙어진 음악색을 드러낸다.

지난해 9월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 발매 이후 약 5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원호는 앞서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차례대로 공개하며 역대급 컴백을 예고한 바 있다.

한편 원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은 26일 오후 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