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톰과 제리'→'카오스 워킹'...문화가 있는 날 4DX 라인업

기사승인 2021.02.23  10:17:49

공유
ad50

4DX가 24일 문화가 있는 날을 시작으로 3.1절 연휴까지 2021년 4DX 최다 라인업을 배치해 기대를 모은다. ‘카오스 워킹’ 4DX부터 ‘톰과 제리’ 4DX, ‘정브르의 동물일기’ 4DX까지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들로 가득한 기대작들이 봄을 맞아 극장에도 활력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 ‘카오스 워킹’ 4DX, 24일 전세계 최초 대한민국 4DX 상영 시작

할리우드의 뉴 히어로 톰 홀랜드와 데이지 리들리의 만남으로 영화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영화 ‘카오스 워킹’ 4DX은 24일 전세계 최초 프리미어 위크를 시작하며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상영한다. ‘카오스 워킹’은 모든 생각이 노출되는 ‘노이즈 바이러스’에 감염된 뉴 월드에 살고 있는 토드(톰 홀랜드)가 어느 날 그곳에 불시착한 바이올라(데이지 리들리)와 함께 탈출하려는 생존 사투를 그린 서바이벌 어드벤처 영화다.

‘카오스 워킹’은 단순히 추격과 탈출 액션에 4DX 효과를 입히는 것에 그치지 않고 ‘모든 생각이 노출된다’는 영화의 독특한 설정까지 4DX 효과로 구현해 더 큰 기대를 모은다. 특히 생각이 노출될 때 사운드 EFX에 맞춰 발동하는 진동 효과가 캐릭터들이 위험에 처했을 때 더욱 강하게 연출되며 관객들이 ‘카오스 워킹’의 뉴 월드에 푹 빠져 탈출의 재미를 200% 즐길 수 있게 할 것이다.

# 만화적 상상력과 유쾌한 재미 극대화하는 ‘톰과 제리’ 4DX!

어린 시절 누구나 좋아했던 애니메이션 ‘톰과 제리’가 드디어 실사 애니메이션 영화로 돌아온다. ‘톰과 제리’는 자타공인 장난꾸러기 톰과 제리의 뉴욕을 발칵 뒤집을 역대급 대소동을 그린 영화다. 제리를 잡기 위해 뉴욕 곳곳을 뒤집는 톰과 똑똑하게 주변의 모든 요소를 활용해 도망치는 제리의 티키타카 케미가 기대되는 영화 ‘톰과 제리’는 4DX 효과와 만나 더 다이내믹한 슬랩스틱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케이트 보드를 이용해 도심을 질주하거나 투닥투닥 다투며 납작해지고 찌그러지는 특유의 슬랩스틱 액션이 4DX 연출로 재탄생해 유쾌한 스피드감은 물론 색다른 만화적 상상력의 재미까지 선사한다. 특히 비바람이 몰아치는 날 소동을 벌이는 톰과 제리 장면은 물, 바람, 빛, 안개 등의 4DX 환경 효과가 더해져 관객들이 마치 애니메이션 속으로 들어온 듯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 90만 생물 크리에이터가 선보이는 새로운 극장 콘텐츠 ‘정브르의 동물일기’ 4DX

코로나 시대에 동물원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4DX 콘텐츠 ‘정브르의 동물일기’도 24일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정브르의 동물일기’는 정브르가 동물원의 일일사육사가 되어 동물들을 만나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90만 구독자의 생물 크리에이터 정브르와 예술·문화 콘텐츠 브랜드 CGV ICECON의 협업으로 탄생한 ‘정브르의 동물일기’는 마치 진짜 동물원에 온 듯한 실감나는 4DX 연출이 가장 기대되는 작품이다.

날렵한 호랑이, 빠르게 헤엄치는 펭귄, 무거운 코끼리 등 각 동물들의 특성에 맞춘 모션 효과와 바람, 물, 향기, 버블 등 다채로운 4DX 시그니처 효과들이 관객들을 동물원 투어의 생생한 현장으로 이끌 예정이다. 특히 더욱 섬세해진 4DX 모션 효과와 바람 효과는 덜컹거리는 지프차를 타고 동물원의 비포장 도로를 달리는 듯한 경험을 리얼하게 구현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사진=각 영화 포스터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