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무신사 스탠다드, ‘무탠다드 포커스’ 캠페인...신상 최대 30% 할인

기사승인 2021.02.23  09:36:11

공유
ad50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무신사 스탠다드가 제품의 퀄리티와 가치를 알리는 ‘무탠다드 포커스’ 브랜드 캠페인을 매월 실시한다. 첫 번째 상품은 '퍼펙트 블레이저'다.

'무탠다드 포커스'는 다양한 콘셉트의 브랜드 영상을 통해 제품 신뢰성을 높이고 고객과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스테디셀러인 ‘퍼펙트 블레이저’를 첫 번째 제품으로 선정하고,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영상은 제품력을 실험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무탠랩, 다양한 블레이저 코디를 제안하는 브랜딩 필름, 20~30대 취업준비생과 함께한 이벤트 영상으로 구성됐다. 특히 무탠랩 콘텐츠에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한 제품력 비교 결과, 소비자 10명 중 7명이 퍼펙트 블레이저를 선택해 90만원, 20만원대 타사 제품보다 높은 지지를 얻는 모습이 그려졌다.

‘퍼펙트 블레이저’는 깔끔한 실루엣과 우수한 퀄리티를 갖춰 20~30대 고객에게 실용적인 재킷으로 입소문을 얻고 있다. 또한 핏, 소재, 디테일 등에 따라 총 25가지 세분된 스타일을 선보여 고객들의 만족을 더욱 높였다. 대표 상품은 △베이식 블레이저 △릴렉스드 베이식 블레이저 △오버사이즈 더블 브레스티드 블레이저 △우먼즈 플루이드 블레이저 △우먼즈 오버사이즈 블레이저 등이 있다.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퍼펙트 블레이저’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도 3월 8일까지 실시한다. 동시에 취업, 이직 등 새로운 시작을 앞둔 20~30대 고객을 위한 상품 증정 이벤트도 전개한다. ‘지금 가장 듣고 싶은 응원 메시지’를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남기면 100명을 추첨해 ‘퍼펙트 블레이저’를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무신사 스탠다드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