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가 무대 씹어먹을 각오를 보여줬다.

28일 온라인을 통해 이날 오후 6시 7번째 미니 앨범 ‘I’m Not Cool‘을 발매하는 현아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1년 2개월 만에 가요계에 돌아온 현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하며 그녀만의 특유의 자신감을 녹여낸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피네이션의 수장 싸이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타이틀곡 ’I’m Not Cool‘(암낫쿨)을 시작으로 현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현아다움'을 가장 잘 담아낸 ’GOOD GIRL‘, 화려함 뒤의 외로운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Show Window‘, 던(DAWN)이 작사, 작곡, 피처링에 참여한 ’Party, Feel, Love (Feat. 던 (DAWN))‘ 그리고 ’FLOWER SHOWER‘로 트랙리스트를 꽉 채웠다.

그는 ’암낫쿨‘ 작업을 돌아보며 “새로운 장르를 시도했다는 게 좋았다. 매번 다른 걸 하고 싶다. 제가 똑같은 건 안 한다. 제 한계에 계속 부딪히고 싶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이 악물고 절대로 아프지 말고 ’암낫쿨‘을 잘 끝내고 싶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곳이 무대니까 무대에서만큼은 나쁜 아이로 보이고 싶다”고 말했다.

현아의 7번째 미니 앨범 ‘I’m Not Cool‘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피네이션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