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가 던과 싸이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28일 온라인을 통해 이날 오후 6시 7번째 미니 앨범 ‘I’m Not Cool‘을 발매하는 현아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1년 2개월 만에 가요계에 돌아온 현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하며 그녀만의 특유의 자신감을 녹여낸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피네이션의 수장 싸이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타이틀곡 ’I’m Not Cool‘을 시작으로 현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현아다움'을 가장 잘 담아낸 ’GOOD GIRL‘, 화려함 뒤의 외로운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Show Window‘, 던(DAWN)이 작사, 작곡, 피처링에 참여한 ’Party, Feel, Love (Feat. 던 (DAWN))‘ 그리고 ’FLOWER SHOWER‘로 트랙리스트를 꽉 채웠다.

현아는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연인 던, 피네이션 수장 싸이와 머리를 맞대고 작업을 했다. 그는 던에 대해 “던의 존재 자체가 힘이 된다. 이번에는 시작부터 같이 작업하니 느낌이 남달랐다.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싸이와의 작업에 대해선 “싸이 대표님의 작업 기여도가 높았다. 저랑 평소에 성향이 잘 맞다가도 서로 고집이 세서...이번에도 항상 트러블이 있었다. 싸우는 과정이 재미있었다. 그런데 생각해보면 이번에 덜 싸운 것 같다. 그래도 '현아는 잘 할 거야' '실망시키지 않을 거야'라고 믿어주셔서 감사하다”고 해 웃음을 유발했다.

현아의 7번째 미니 앨범 ‘I’m Not Cool‘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피네이션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