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박스오피스 1위 석권 및 개봉 16주째 북미 박스오피스 TOP 10에 랭크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화제작 ’워 위드 그랜파‘ 가 원작 도서 ’내 방 찾기 전쟁‘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TGIF와의 콜라보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키다리이엔티 제공

’워 위드 그랜파‘는 마이웨이 직진 할아버지 에드(로버트 드니로)와 사춘기 손자 피터(오크스 페글리)가 하나뿐인 방을 사수하기 위해 온갖 방법으로 서로를 골탕 먹이는 유쾌한 전쟁을 담은 코미디 드라마다.

영화의 원작 도서인 로버트 킴멜 스미스의 ’내 방 찾기 전쟁‘은 마크 트웨인 상, 앨러배마도서관협회 상 등 11개 유수 문학상을 휩쓴 미국의 스테디셀러 어린이 도서로 한국에는 푸른숲주니어의 어린이 문학 시리즈로 소개됐다.

사진=키다리이엔티 제공

현재 ’워 위드 그랜파‘는 개봉을 기념해 푸른숲주니어와 함께 알라딘, 예스24에서 원작 도서 및 영화에 대한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뜨거운 반향을 얻고 있다. 동시에 CGV 홈페이지에서는 회원을 대상으로 ’워 위드 그랜파‘의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원작 도서 ’내 방 찾기 전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으로 영화와 도서를 넘나드는 이벤트를 통해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설 명절 개봉을 맞아 극장을 찾을 관객들을 위해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 T.G.I.프라이데이스와의 콜라보를 준비했다. 현재 T.G.I.프라이데이스 SNS에서는 ’워 위드 그랜파‘의 예매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후 ’워 위드 그랜파‘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T.G.I.프라이데이스 외식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에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탄탄한 스토리에 유쾌한 웃음, 따뜻한 감동까지 올겨울 모두를 사로잡을 코미디 드라마 ’워 위드 그랜파‘는 2월 10일 개봉해 관객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