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NC 다이노스 내야수 박민우가 신세계그룹 이마트의 SK 와이번스 인수 소식과 함께 “구단이 갑” “차라리 이마트가 낫지”라는 글을 SNS에 남긴 것에 대해 사과했다.

사진=연합뉴스

28일 박민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젯밤 인스타 스토리로 올린 내용에 대한 인정과 사과가 필요할 것 같아 글을 올린다”며 “문제가 된 말들은 모두 제가 한 게 맞다”고 전했다.

박민우는 “이런 식으로 공개되리라 생각 못한 채 어제 새벽 지인과 저런 내용의 DM을 나눴다. 갑자기 벌어진 상황에 부끄럽지만 당시엔 당혹감과 억울함이 커서 빨리 사과드리지 못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공개냐 비공개냐의 차이지 결국 제 입에서 나온 말이고 생각이기 때문에 실망하신 팬들의 모습을 보며 많은 것을 느꼈다. 그간의 제 행동과 말까지 모두 가식으로 느껴지게 만든 이 상황에 책임감과 부끄러움을 느낀다”고 사과했다.

박민우는 “저 때문에 마음 상하셨을 구단과 팬들, 경솔한 언급으로 마음 상하셨을 와이번스 팬분들께도 머리 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7일 박민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구단이 갑이지” “차라리 이마트가 낫지” 등 의미심장한 문구를 올렸다가 삭제했다. 일각에서는 박민우가 자신의 구단에 불만을 드러낸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