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전문 유통, 관리기업 오토플러스가 서울 가양동 소재 서서울모터리움 11층에 위치한 서울 직영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오토플러스 제공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서울 직영점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구매 채널을 융합한 복합 매장으로서 고객친화적인 공간으로 재단장됐다. 중고차의 바른 기준을 표방하는 오토플러스의 브랜드 철학을 진정성 있게 전달함으로써 중고차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하고 비대면 중고차 구매에 대한 최적의 고객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고객 상담실은 전국 직영점의 매물을 상세히 살펴볼 수 있도록 오토플러스 통합 사이트를 활용한 온라인 기반의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도록 했다. 온라인상에서 차량 확인부터 계약, 결제 및 배송까지 완벽하게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오프라인과 비대면 중고차 구매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완성했다.

사진=오토플러스 제공

모던한 블랙 인테리어로 품격을 더한 쇼룸에는 40여대의 차량이 전시돼 있으며 일반 중고차 전시장과는 다르게 각 차량마다 넉넉한 전시 공간을 마련함으로써 고객이 차량을 살펴보는 데 편의성을 극대화해 신차 쇼룸과 같은 공간을 구성했다.

세계적 권위의 품질인증기관인 독일 TÜV SÜD의 인증을 받은 국내 최대 규모의 자체 상품화 공장인 ATC(AUTOPLUS Trust Center)에서 엄격한 선별과 상품화 과정을 거친 직영중고차들을 현장에서 상담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오토플러스 서울 직영점은 우드와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로 꾸며진 고객 라운지를 입구 전면에 배치해 고객이 언제라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따뜻하고 차분한 공간으로 연출됐다. 고객은 라운지에 설치된 키오스크로도 회사가 보유한 직영중고차들을 비대면으로 손쉽게 검색해 볼 수 있다. 차량 계약 및 상담 대기 시간을 활용해 고객이 편히 쉴 수 있는 안마의자가 비치된 리프레시룸도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