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을 실천하는 방송인 서현진이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의 제113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미스코리아 출신 아나운서로 활동했던 방송인 서현진은 출산 후 “사랑하는 아들을 위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싶다”는 마음으로 지난해 아들의 돌잔치를 대신해 그 비용을 지구촌 아이들을 위해 기부했다. 한마음한몸운동본부의 홍보대사이기도 한 그녀는 뜻깊은 날마다 기부하는 ‘생애주기별 기부’ 활성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또한, 서현진은 미스코리아 봉사 단체 ‘녹원회’의 일원으로서 자선 바자회에 참여해 꾸준히  기부 활동을 이어왔으며 장기기증 독려 캠페인에도 동참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왔다.

이번 주 ‘황금손’ 출연을 앞둔 서현진은 “나눔은 받는 사람보다 하는 사람이 더 기쁘고 감사하다는 것을 깨달았다”며 “다른 사람을 위해서가 아닌 자신을 위해 더 많이 나누길 바란다”는 훈훈한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MBC '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선행으로 사회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방송인 서현진의 행복한 만남. 1월 30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