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린호미의 불안정한 심리 상태에 팬들의 우려가 이어지고 있다.

28일 래퍼 칠린호미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그만하고 싶다. 너무 힘들다. 자살하고 싶다. 눈치 보면서 왜 내가 어떻게 살지”란 글을 게재했다.

사진=칠린호미 인스타그램

이어 또다른 게시글에는 “바른 게 바른거다. 똑바로 생각하고 꺼질 애들 까져라. 우리가 바르다 고른 말 못하는 부분도 있지만, 너네 사리분별 바르게 해”라며 불편한 심기를 내비쳤다.

칠린호미는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9’ 본선 무대를 앞두고 자진 하차한 바 있다. 당시 하차 이유에 대해 칠린호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촬영 시작전부터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앓고 있었는데 약을 복용하면 멍해지고 그래서 촬영에 지장이 갈까봐 복용하지 않으면서 진행 했는데 점차 심해지면서 바로 전날도 기억이 날아가는 상황이 무서웠고 알츠하이머가 올수도 있다고 하는 상태라 해서 하차를 선택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칠린호미가 소속된 그루블린 수장인 라비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고생 많았어. 멋있었고 대단해. 몸도 마음도 늘 건강하자. 네가 최고야”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

칠린호미는 이날 새벽 진행한 라이브에서 “내가 왜 너네 눈치를 봐야 하냐. X도 신경 안 쓸 거니까 그러면 꺼져라. 내 노래 듣지 마라”고 거친 모습을 보였다.

또 최근 세상을 떠난 故 아이언의 가리켜 “그만해라. 사람이 죽었다고. 나도 더럽니? 더러우면 내 팬 하지마”라며 “그 사람이 생전에 죄를 지었어도 죽은 사람한테 그런 댓글을 다는 게 말이 되냐”라고 말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