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에는 조금 더 행복해지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힐링 무비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새해전야’의 주역 유인나가 CJ ENM 영화 유튜브 채널 ‘뭅뭅’과의 콜라보 리뷰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사진='새해전야' 유인나 뭅뭅 콜라보 영상 캡처

‘새해전야’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영화다.

이혼임박 완벽주의 재활 트레이너 효영 역을 맡은 유인나와 최신 영화 정보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CJ ENM 영화 유튜브 채널 ‘뭅뭅’이 함께한 리뷰 영상을 공개해 예비 관객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사진='새해전야' 유인나 뭅뭅 콜라보 영상 캡처

28일 오후 6시 공개될 예정인 ‘새해전야’와 ‘뭅뭅’ 콜라보 리뷰 영상은 유인나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따뜻함이 배어 있는 목소리로 영화 속 재미 포인트를 짚어주어 기대를 높인다. 각 커플들의 상황에 함께 고민하고 행복해하는 등 다채로운 감정으로 영상을 읽어주는 유인나의 목소리를 따라가다 보면 ‘새해전야’가 담고 있는 현실적인 이야기에 대해 깊은 공감과 함께 영화 속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고막여친’ ‘꿀디’라는 애칭으로 불릴 정도로 달콤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유인나가 직접 소개하는 ‘새해전야’ 네 커플의 이야기는 영화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에게 더욱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한다.

특히 유인나는 영상 마지막 우리 모두의 행복을 응원하면서 “‘새해전야’ 보면서 설렘전야 하세요. HAPPY NEW YEAR!”이라는 메시지로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유인나와 ‘뭅뭅’의 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기분 좋은 밝은 에너지를 불러일으킨 영화 ‘새해전야’는 2월 10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