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아디다스, 과장된 힐커브 실루엣 ‘울트라부스트 21’ 발매

기사승인 2021.01.28  13:32:12

공유
ad50

아디다스가 ‘울트라부스트 21’의 정식 발매를 앞두고 오늘(28일) 선발매를 시작한다. 신제품은 아디다스의 대표 러닝화 ‘울트라부스트’의 2021년 신제품으로, 무게, 쿠셔닝 그리고 반응성까지 최적의 조화를 자랑한다.

기존의 ‘울트라부스트’를 재해석해 한층 강화된 기술력에 대담하고 경쾌한 컬러와 과장된 힐 커브 실루엣을 접목했다. 아디다스 ‘LEP(Linear Energy Push)’ 기술은 앞꿈치 부분의 안정감이 15% 향상되어 더 높은 반응성을 제공한다.

이는 아디다스의 상징인 ‘부스트 미드솔’과 함께 작용하며 과장된 힐 커브를 통해 ‘울트라부스트 20’ 대비 부스트 폼 함량을 6% 더 증가시켜 러너들에게 뛰는 순간마다 놀라운 에너지 리턴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또한 우수한 지지력과 향상된 활동력을 위해 더욱 정교한 짜임의 ‘포지드 프라임니트+’ 소재로 더 편안한 착화감과 가벼운 무게감을 선사하며 최소 50% 이상의 팔리 오션 플라스틱(해양 플라스틱 폐기물 재활용 소재)을 함유한 고성능 재생소재 ‘프라임블루’를 사용해 지속가능성에 대한 약속을 더욱 강화했다.

한편 밝은 화이트와 형광 옐로우 조합이 돋보이는 컬러로 ‘하이! 에너지’라는 테마를 생생하게 시각적으로 풀어낸 ‘울트라부스트 21’은 28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강남 브랜드 센터, 홍대 브랜드 센터, 명동 브랜드 센터에서 선발매된다. 이어 2월 4일 정식 발매돼 전 주요 매장과 대형슈즈 멀티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판매가는 22만9000원. 

사진=아디다스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