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부터 이어지는 언택트 명절 분위기 속에 부모님께 드릴 설 선물로 ‘헬스케어 가전’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텐마인즈가 오는 2월 14일까지 소중한 가족 및 지인들이 집에서도 편안하게 건강을 케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브레오 인기 품목들을 제안하는 ‘설 선물은 브레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브레오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 포인트 마사지기 증정, 브레오 마사지기 2개 구매 시 25% 할인 혜택 및 10만원 상당의 음파 전동 칫솔을 증정한다.

온라인뿐 아니라 2월 한 달간 전국 주요 매장을 통해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세계 센텀점 △신세계 의정부점 △갤러리아 센텀시티점 △현대 압구정본점 △현대 판교점 △스타필드 고양점 등 총 6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눈 마사지기 E2, 목 마사지기 N2 등 텐마인즈 브레오의 베스트 아이템 2종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NP1 에어, 아쿠아 클렌저, 아이마스크는 최대 30% 할인 및 다양한 사은품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8일 설 특집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방송 및 30일 브랜드데이를 이용하면 더욱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텐마인즈 브레오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텐마인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