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킹덤, 두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무진·루이·치우 '근엄 포스'

기사승인 2021.01.28  09:00:39

공유
ad50

7인조 보이그룹 킹덤(KINGDOM)이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사진 = GF엔터테인먼트

킹덤(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 자한, 치우)은 지난 25일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클립스 버전(Eclipse ver.)의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 및 단체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무진은 오뚝한 코와 날렵한 턱선이 돋보이는 비주얼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얼굴 한쪽에 수 놓인 화려한 액세서리는 신비로운 느낌을 배가시켜 특별한 매력을 발산했다. 

애쉬그레이빛의 헤어스타일로 몽환적인 아우라를 발산한 루이는 슬픔이 존재하는 표정과 섬세한 눈빛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반면 치우는 강렬한 눈빛이 돋보였다. 날카로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깊은 눈매와 화려한 의상이 조화를 이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단체 포토에서는 킹덤의 근엄한 카리스마가 폭발했다. 7명의 왕이 완전체를 이뤄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형성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를 마친 킹덤은 오는 30일 세 번째 티저 영상 공개를 앞두고 있다. 전장에 나가는 강인한 모습과 고풍스러운 느낌이 가득한 왕의 탄생을 알린 킹덤은 계속해서 '7개의 나라와 7명의 왕들'이라는 탄탄한 세계관을 풀어내며 오는 2월 정식 데뷔한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