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아티스트 청하가 ‘Querencia’의 깊은 매력을 품은 특별한 눈빛을 선보였다.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청하는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월 15일 발매 예정인 첫 번째 정규앨범 ‘Querencia (케렌시아)’의 세 번째 포토 티저와 콘셉트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첫 번째 ‘NOBLE (노블)’, 두 번째 ‘SAVAGE (세비지)’ 키워드 티저 속 가죽 소재 스타일링으로 다크 카리스마를 뽐낸 청하가 이날 공개된 ‘UNKNOWN (언노운)’ 키워드 티저에서는 블루 톤의 시원한 이미지와 매혹적인 눈빛으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3종 포토 티저는 모두 청하가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으로 구성돼 있다. 청하는 깨진 거울 앞에서 당당함과 자유로움이 느껴지는 강렬한 눈빛을 선보여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무대 위에서 빛을 발하는 청하의 포토제닉한 면모는 이번 콘셉트 클립 영상에도 감각적으로 담겼다. 이를 통해 청하는 아티스트로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재확인시켰다.

세 번째 포토 티저와 콘셉트 클립을 아우르는 ‘UNKNOWN’ 키워드가 어떤 속뜻을 담고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포토 티저 하단 ‘SIDA C {UNKNOWN} (사이드 C 언노운)’, ‘PLAY (플레이)(Feat. 창모)’, ‘Demente (데멘트)(Feat. Guaynaa)’, ‘Lemon (레몬)(Feat. Colde)’, ‘별하랑 (160504 + 170607)’ 등 이번 앨범 수록곡 제목이 공개돼 이에 대한 관심도 증폭된다.

청하가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첫 번째 정규앨범 ‘Querencia’는 지난해 선공개 싱글로 출발해 오는 2월 15일 발매로 결실을 맺는다. 특히 타이틀곡 ‘Bicycle (바이시클)’을 비롯한 총 21개 트랙이 ‘NOBLE’, ‘SAVAGE’, ‘UNKNOWN’, ‘PLEASURES (플레저)’ 등 각각의 키워드로 소개돼 호기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청하는 2월 15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Querencia’를 발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