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건강음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이 민족 최대의 명절을 맞아 온 가족을 위한 맞춤형 ‘설 선물세트’ 8종을 선보인다.

소비자에게 오랜 기간 사랑받은 베지밀 베스트셀러 두유 6종과 전통음료 2종으로 구성됐다. 8종 모두 품목에 따라 최대 33% 할인된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담백한 베지밀 에이, 칼슘과 인의 비율을 2:1로 설계해 칼슘 흡수율을 높인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비타민이 풍부한 애플망고의 과즙과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은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등 남녀노소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을 담았다.

또한 칼슘, 비타민D, 오메가3 지방산 등 시니어에게 필요한 성분을 강화한 중·장년층 전용 두유인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루테인을 함유한 ▲베지밀 루테인 두유, 체계적인 당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를 위한 ▲베지밀 에이스 저당 두유 등 프리미엄 두유 3종은 선물 받는 사람의 상황에 맞춰 선물하기 좋다.

이외 여주 쌀과 국내산 재료를 활용하고 밥알이 없어 부드러운 목 넘김이 일품인 ▲정성담은 식혜, 계피와 생강을 넣어 깊고 깔끔한 맛이 특징인 ▲정성담은 수정과 등 설 명절에 어울리는 전통음료를 포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정식품 설 선물세트는 대형마트, 할인점, 편의점, 정식품 온라인몰인 이데이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정식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