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대부 이경규가 생애 최초 수중 화보에까지 도전했다.

27일 5시 카카오M이 카카오TV에서 공개한 ‘찐경규’에는 이경규의 남성잡지 MAXIM(맥심) 2월호 커버 촬영 에피소드가 펼쳐졌다.

깊은 물 속이라는 공포감을 이겨내고 오랜 시간 수압을 견뎌내야 하는 수중 촬영은 젊은이들에게도 녹록치 않은 도전이지만, 이경규는 수중 촬영 중에도 틈틈이 폭소 가득 입담을 뽐내며 노련함을 과시했다. 수중 화보가 처음이냐는 모르모트PD의 질문에 “처음이지, 이런 짓을 왜 하니?”라고 받아치고, 열심히 촬영을 진행하던 가운데 갑자기 “CG로 해도 되는 것 아니었나?”라고 의문을 제기해 현장 스태프들을 웃음짓게 했다.

특히 완벽한 화보를 위한 이경규의 뜨거운 열정은 보는 이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하기 충분했다. 촬영 전 훈련에서 빠른 적응력을 보였던 이경규는 막상 촬영이 시작되자 높아진 공포심과 긴장감으로 몸을 가누지 못하고, 가쁜 호흡을 내쉬며 난관에 부딪혔다.

현장 촬영팀과 모르모트PD가 이런 모습을 안타깝게 지켜보는 가운데, 이경규는 끈질긴 집념으로 끊임없이 잠수를 시도하며 천천히 촬영 노하우를 익혀 나갔다. 잠수를 계속하던 이경규는 조금씩 포즈를 잡아가더니 첫 오케이 컷을 받아다. 결국 이경규는 멋진 단독컷들을 뽑아내 촬영팀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방송 40년 경력의 이경규가 환갑을 넘은 나이에 처음으로 시도하는 수중 촬영에서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모습은 그 자체로도 감동을 주기 충분했으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손에 땀을 쥐고 그의 도전을 응원하게 했다. 이번 에피소드가 공개된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응원과 격려의 반응들이 쏟아졌다.

한편 ‘예능 대부’ 이경규의 파란만장 디지털 예능 도전기를 담은 ‘찐경규’는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