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필립스 LED 홈조명 아펙스’ 출시...블루라이트 위험 최소화

기사승인 2021.01.27  23:04:03

공유
ad50

커넥티드 조명을 선도하는 글로벌 조명기업 시그니파이코리아가 고품질 LED로 블루라이트 위험을 최소화한 ‘필립스 LED 시스템 홈조명 아펙스’를 출시했다.

‘필립스 LED 시스템 홈조명’은 기존의 조명과 달리 개별로 사용하거나 시스템 브라켓을 활용해 두 개 이상의 모듈을 연결해 사용 가능하다. 때문에 다양한 조합으로 맞춤형 연출이 가능하며, 자사 형광등 대비 약 54%의 에너지가 절약되는 등 전기요금 절감에도 효과적이다.

신제품은 정사각형과 직사각형 모양의 방등/거실등, 롱타입과 쇼트타입의 주방등으로 각 2종씩 총 4종으로 출시됐다. 2만시간의 긴 수명시간을 자랑하며 고품질 LED로 블루라이트(청색광)의 위험을 최소화하는 등 엄격한 기준에 따라 설계·생산되어 빛 품질 면에서 타사 제품과 월등한 차이를 보인다.

특히 광생물학적 국제안전규격 ‘IEC62471’의 최고등급 인증을 받은 제품에만 적용되는 필립스 ‘아이컴포트’ 제품으로 소비자 신뢰를 한층 더 높일 수 있게 됐다. IEC62471은 조명 제품에서 발생하는 청색광이 피부, 눈, 망막 등 인체에 미치는 유해성 여부를 판단하는 국제표준규격이다.

한편 아펙스는 전국 서비스센터망 구축 및 설치서비스를 제공하며 무상 품질보증을 2년까지 보장한다. 제품은 일신 비츠온과 함께 판매하며 전국 조명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시그니파이코리아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