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글림퍼, 프레즐 어글리슈즈 출시…원마일웨어 시장 공략 가속화

기사승인 2021.01.26  16:02:17

공유
ad50

최근 언택트 트렌드 확산에 따라 패션업계에서도 원마일웨어와 같은 새로운 키워드가 떠오르고 있다. 동시에 뉴트로 트렌드는 2020년을 넘어 2021년에도 그 위세가 꺾이지 않을 전망이다.

사진=글림퍼

슈즈 브랜드 글림퍼는 이러한 트렌드 속에서 청키한 스트릿 무드와 오버사이즈 캐쥬얼 느낌을 조합한 아이템으로 패션 업계에서 자리를 공고히 다지는 중이다. 특히 신발 끈에 탈부착 가능한 금속 악세사리는 글림퍼 핵심 포인트로, 특유의 신발 쉐잎과 절묘하게 어우러져 자체 디자인 랭귀지의 정체성을 더하고 있다.

글림퍼의 슈즈 라인업은 전체적으로 개성 있으면서도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마니아층 뿐 아니라 대중들에게도 골고루 사랑받고 있다. 포카네바스, 도비, 프레즐, 스타클링 등 다양한 슈즈 라인업과 함께 어페럴 라인도 선보이며 토탈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는 중이다.

그 중 스테디셀러라 할 수 있는 글림퍼 프레즐 어글리슈즈는 금속 악세사리와 친근감 있는 쉐잎, 6CM 키높이 기능과 청키하면서도 개성 있는 무드로 특히 MZ 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다. 글림퍼는 자사의 스테디셀러 라인을 더욱 강화하기 위하여, 2021년 SS시즌을 맞아 편안함과 캐쥬얼함을 더욱 강조한 프레즐 크림 컬러를 서울스토어 프리오더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2021 S/S 프레즐 어글리슈즈 크림은 기존의 베이지와 화이트 컬러의 특징들을 조합함과 동시에 새로운 색상의 악세사리, 색 배합으로 색다른 뉘앙스를 품고 있다. 전체적으로 포근하고 따스한 컬러감이지만, 특유의 쉐잎과 악세사리 포인트가 여전히 독특한 매력을 풍긴다.

서울스토어 프리오더 서비스는 해외 명품 및 프리미엄 브랜드 뿐 아니라 감각적인 국내 신진 브랜드들을 집중적으로 조명하는 서비스이다. 시중가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선주문’ 형식으로 구할 수 있으며, 시중 발매일보다 제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꾸준히 사랑 받는 채널이다.

글림퍼는 이전 포카네바스, 프레즐 프리오더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올리며 서울스토어 이용자들에게 많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해당 프리오더가 진행되던 수주간의 기간 동안 1위를 유지했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결정적으로 글림퍼와 서울스토어 모두 젊은 MZ 세대에게 큰 영향력을 발휘하는 만큼 이번 프리오더를 통한 시너지는 더욱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글림퍼 프레즐 크림은 1월 26일부터 2월 8일까지 서울스토어에서 프리오더를 통해 특별 할인가로 독점판매될 예정이며, 이후 글림퍼가 입점된 전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