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기간 동안 집콕보다 호콕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이 준비했다.

사진=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 제공

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의 설 명절 특별 패키지 상품은 2월 14일까지 설 연휴기간 포함해 이용 가능하다.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한 키즈 룸의 연박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받는 ‘맘껏 놀다가이소’와 커플이나 개인에게 공간을 대여해주는 ‘푹~ 쉬다가이소’로 구성돼 있다.

‘맘껏 놀다가이소’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구정 연휴 기간 동안 즐길 수 있도록 2일 숙박상품 구입시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꽝 없는 뽑기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고, 호텔 내에 있는 브런치 카페 글린정원과 씨푸드 레스토랑 낭만어시장에서 각각 20%,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으로 아이들을 위한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 유료 대여 서비스 이용도 가능하다.

‘푹 쉬다가이소’ 상품은 데이트할 곳이 사라진 커플들과 혼자서 힐링이 필요한 개인이 넉넉하게 호텔에서 투숙이 가능하다. 당일 오후 2시에 체크인해 익일 오후 9시 체크아웃이 가능하고 로비에 위치한 편의점에서 캔맥주와 간단한 안주로 구성된 비어 패키지를 제공해준다. ‘맘껏 놀다가이소’ 상품과 마찬가지로 글린정원과 낭만어시장에서 할인이 제공되며 플레이스테이션을 유료로 대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