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설 역시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지난 추석에 이어 가족과 친척간 만남을 자제하는 비대면 명절이 될 가능성이 높으며, 고향을 찾지 못하는 아쉬운 마음을 선물세트로 마음을 전하려는 소비자 또한 늘고 있는 추세다.

사진=흥국에프엔비 제공

흥국에프엔비가 건강과 가족, 실속을 주제로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부담을 갖지 않으면서도 실속은 높인 상품들로 설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가격대는 2만원부터 20만원대까지 다양하며 개별구매 대비 최대 75% 할인 가격으로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핀(FEAN) 캡슐커피’ 정기구독은 매달 국내에서 갓 로스팅한 신선한 원두를 담은 캡슐커피를 30개씩 배송받는 상품으로, 커피 전문가들이 엄선한 새로운 스페셜티급 커피를 사용한다. 특히 이번 설 선물세트를 구매시 15만원 상당의 캡슐커피머신을 함께 증정하며 12개월 동안 보내는 이와 받는 이의 이름을 새긴 감사카드를 동봉하기 때문에 1년 내내 서로를 기억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가족 단위에는 홈카페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카페에서 즐기는 음료와 디저트를 쉽게 만들 수 있는 ‘오늘의일상’, 북해도산 생크림을 사용한 ‘베이크드매직 프리미엄 롤케익’과 쫄깃하고 달콤한 ‘스노윗 스노우 모찌’가 준비돼 있다.

체중 관리가 필요한 성인에게는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한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본리브로 구성된 선물세트는 ‘ABC주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녹차 카테킨’이다. 이중 ‘본리브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선물세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HCA를 빠르게 섭취하도록 액상 타입으로 제조됐으며 자몽농축액으로 맛을 더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