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가전기업 루컴즈전자가 설날을 맞아 안드로이드TV와 스마트TV 특가판매 쇼핑 라이브를 마련한다.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루컴즈 쇼핑 라이브는 27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된다. 루컴즈 스테디셀러 TV인 43∙55∙65인치 ‘솔로이즈’ 스마트TV 3종과 ‘75인치 솔로앤 스마트TV’, 신제품 ‘86인치 솔로앤 안드로이드TV’를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86인치 솔로앤 안드로이드TV는 올해 출시된 신제품으로, 쇼핑 라이브를 통해 정식으로 첫 선을 보인다. 86인치 솔로앤 안드로이드 TV는 다이아몬드 커팅과 슬림한 베젤로 견고함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잡은 대형 TV다. 루컴즈 화질연구소를 거친 뛰어난 화질과 안드로이드OS로 다양한 콘텐츠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루컴즈전자는 쇼핑 라이브를 통해 루컴즈 TV 구매 시 무료배송과 지정일 설치, 전 부품 무상 A/S 2년 혜택을 제공한다. 루컴즈전자는 전국 150개 이상의 직영 서비스망을 구축해 대기업에서만 가능했던 방문 A/S서비스를 인프라를 갖췄다.

86인치 솔로앤 안드로이드TV와 75인치 솔로앤 스마트TV 구매 시 5만원 상당의 스탠드 설치 비용도 무상 지원한다. 두 제품 모두 루컴즈의 ‘리얼모션플러스’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루컴즈전자가 중소TV 브랜드 최초로 도입한 기술로, 프레임과 프레임 사이에 가상 프레임을 생성해 부드러운 영상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액션영화나 스포츠, 게임 등 거친 움직임이 많은 영상 감상에 특화됐다.

여기에 75인치 솔로앤 스마트TV는 최신 고화질 표준 기술인 ‘HDR10+’을 탑재해 탁월한 화질을 뽐낸다.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높은 인기를 구가하며 단번에 루컴즈 시그니처 제품으로 등극했다.

생방송 참여자들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있다. 먼저 방송 전 쇼핑 라이브 페이지에서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2만원권을 10명에게 증정한다. 쇼핑 라이브 생방송 중에는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루컴즈 16평형 공기청정기, 40인치 TV, 미니냉장고 등 총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사진=루컴즈전자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