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블라인드’가 입소문 추천 열풍에 보답하고자 진행한 2차 서프라이즈 쿠폰 이벤트가 30초 만에 마감되는 진기록을 세우며 인기를 증명했다. 35초 만에 마감되면서 서프라이즈 쿠폰 이벤트 진행 영화 사상 역대 최단 시간 신기록을 세웠던 1차 이벤트의 기록까지 넘어서며 관객들의 끝나지 않은 폭발적인 사랑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사진='블라인드' 포스터

‘블라인드’는 모든 것을 보고 싶은 루벤과 모든 것을 감추고 싶은 마리의 눈을 감으면 비로소 보이는 애절한 사랑 이야기로 세계적인 동화작가 안데르센의 ‘눈의 여왕’을 모티브로 한 작품이다.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강제 소환되어 15년 만인 2021년 국내 첫 개봉하게 된 감성 멜로의 명작답게 개봉 후 겨울 감성에 걸맞은 감동적인 영화라는 평을 이끌어내며 찬사를 받고 있다.

‘블라인드’는 지난 1월 14일 개봉 후 1만6000명의 관객을 동원해 단독 개봉관 영화이며 할리우드 상업영화들과 비교해 상대적으로 적은 스크린수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관객들의 발길을 극장으로 이끌고 있다. 이에 박스오피스와 실시간 예매율 역시 꾸준히 순위권을 지키고 있다. 이와 같은 흥행 순항은 관객들의 자발적인 추천에 힘입은 결과라 할 수 있다.

영화는 특히 겨울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매혹적인 영상을 통해 보여주는 진실되고 아름다운 사랑의 이야기가 압도적인 몰입감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관객들은 뛰어난 영상미와 연출력 배우들의 놀라운 연기력, 깊은 여운을 남기는 감성과 귓가에 어른거리는 음악 등 모든 면에 만족을 전하고 있어 흥행 열기가 지속될 전망이다.

‘눈의 여왕’을 재해석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빛과 어둠의 이미지로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화면, 소리에 집중하는 긴장감과 시청각의 조화와 촉각을 통한 소통, 짙은 여운까지 겨울과 어울리는 순백의 아름다운 걸작 ‘블라인드’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