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가 자동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고차를 선보이는 '리본쇼(Re:BORN SHOW)'를 진행한다.

사진=오토플러스 제공

오늘(26일)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 'AUTOPLUS'에서 진행되는 이번 '리본쇼'는 직영 중고차뿐만 아니라 스타렉스∙봉고 등 화물 중고차를 함께 판매하는 경기서부지점에서 총 3대의 차량으로 진행된다. 경기서부지점의 세일즈 매니저가 직접 지점을 소개하고, BMW의 대표 모델 'BMW 5시리즈'와 현대차의 '제네시스' '그랜드 스타렉스'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스포티한 매력의 'BMW 5시리즈'는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주행성능으로 사랑받으며 1972년 출시 직후 전 세계에 800만대 이상 판매된 BMW의 대표 비즈니스 세단이다. 

'제네시스'는 우아한 외관에 걸맞은 안락한 실내 공간으로 고급스러움을 뽐내는 프리미엄 세단으로 대중적 사랑을 받고 있다. 그랜드 스타렉스는 비즈니스∙레저 등 차량을 다용도로 이용하고자 하는 이들의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리본쇼'에서 선보이는 모든 차량은 세계적 권위의 품질인증기관인 독일 TÜV SÜD(티유브이슈드)의 인증을 받은 국내 최대 규모의 자체 상품화 공장인 ATC(AUTOPLUS Trust Center)에서 엄격한 선별 과정과 상품화 과정을 거친 직영중고차다. 

특히 'BMW 5시리즈'의 경우 오토플러스가 중고차 업계 최초로 도입한 냄새 케어 서비스에서 1등급을 인증받은 차량으로 쾌적한 실내 환경까지 보증한다.

사진=BMW, 현대자동차

또한 '리본쇼'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즉석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15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증정하며, 실시간 방송 화면 캡처본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 게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도미노피자 세트(30명)를 제공한다. 생방송 중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시청자 중 20명을 추첨해 CU 모바일 상품권(5000원)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오토플러스는 내달 17일까지 자사의 직영 중고차를 파격적인 특가로 선보이는 '설레는 설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G80' '그랜저' '아반떼' 등 다양한 모델의 차량 50여 대가 출품됐으며 차량에 따라 정가 대비 차종별 24% 할인, 최대 350만 원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주행거리 1~3만km대의 차량도 다수 출품해, 양질의 매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오토플러스는 온∙오프라인으로 판매하는 자사 직영중고차에 대해 7일간 환불을 보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