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늘(26일)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의 ‘대량구매관’을 ‘WHOLESALE(홀세일)’로 개편했다.

사진=탐앤탐스 제공

지난해 초 오픈한 탐앤탐스몰 ‘대량구매관’은 커피·음료 및 MD 상품 등 대량구매 제품에 대해 최대 30%의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호평을 받아왔다. 하지만 최근 언택트 및 홈카페 열풍이 이어지면서 대량구매 수요가 늘어났고, 보다 다양한 상품을 대량구매 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꾸준히 라인업 확대를 요구해왔다.

탐앤탐스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해 탐앤탐스몰 대량구매관을 ‘WHOLESALE’로 이름을 바꾸고, 상품 라인업도 확대해 리뉴얼 오픈했다.

WHOLESALE 대량구매 라인업에 추가된 상품은 ▲2021년 설 선물세트 5종 ▲카페라떼 스틱커피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 ▲캡슐커피 3종 ▲파스타 3종 등이다. 다가오는 설을 맞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보다 많은 이들에게 고마움을 전할 수 있는 신상 선물세트부터 최근 트렌드인 홈카페·오피스카페를 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까지 다양하게 추가됐다.

더불어 오픈을 기념해 ‘더 사면 더 살수록 더 저렴한 탐앤탐스몰 WHOLESALE’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월 14일까지 대량구매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자사 앱 마이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쿠폰을 1인당 2매씩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구매 후 배송받은 제품의 사진을 찍어 탐앤탐스몰에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들 중 10명을 추첨해 랜덤으로 ‘클럭 미니 마사지기S’와 ‘바이오레즈 다용도 살균기’를 증정한다. 최대 30%의 할인과 음료 쿠폰 증정, 추첨을 통한 특별한 사은품까지 일석삼조의 혜택이 주어져 홈카페족의 관심이 이어질 전망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