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일상에 지친 고객에게 상큼함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사진=카페드롭탑 제공

드롭탑은 오픈마켓 옥션을 통해 이달 26일부터 31일까지 딸기음료 5종을 할인 판매한다. 21%부터 최대 26%까지 할인율을 적용해 저렴한 가격으로 딸기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딸기음료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딸기라떼는 21% 이상 할인해 4100원에 판매한다. 딸기 젤리주스와 러블리 딸기 드롭치즈는 24%의 할인율이 적용돼 4560원에 구매 가능하다. 딸기 드롭치노는 46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딸기 마블 플로트는 가장 높은 할인율인 26% 이상으로, 1700원 할인된 4800원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딸기라떼는 딸기 본연의 새콤 달콤함에 우유가 가미돼 부드러움이 일품이다. 딸기 마블 플로트는 오레오 치즈 큐브와 딸기 젤라또가 탑처럼 쌓인 제품이며 ‘맛없없(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행사의 특징은 구매 후 사용기간이 길다는 점이다. 행사 기간에 음료를 구입한 뒤 3월 말까지 넉넉하게 기한을 설정해 날짜에 쫓기지 않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편의를 고려했다. 2월 설 연휴와 밸런타인데이, 3월 화이트데이가 포함돼 있어 가족, 연인과 함께 딸기음료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