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커머스 티몬이 '키자니아 2인 가족권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티몬 제공

27일 오전 8시부터 단 24시간 동안만 특가로 선보이는 티몬 '공유타임'에서 SNS로 해당 상품 링크를 공유하기만 하면 51%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새학기 시즌을 맞아 티몬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키자니아 2인 가족권 1+1 프로모션'은 내일(27일) 오전 8시부터 열려 단 24시간동안만 정상가에서 5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키자니아 서울/부산 전지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1+1 이벤트를 통해 성인2인, 어린이2인으로 구성된 총 4매의 가족 이용권이 제공된다. 현재 코로나19 및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을 고려해 유효기간을 2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대폭 늘려 판매한다.

해당 이용권은 SNS로 상품 링크를 공유해야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이는 티몬이 최근 신설한 '공유타임' 상품으로 고객이 직접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으로 지인에게 링크를 전달해야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신개념 쇼핑 방식을 선보인 것이다.

이번 행사와 함께 '키자니아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상품을 SNS에 #티몬 #키자니아 #티몬키자니아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한 후 '상품문의' 게시판에 기대평과 공유URL을 남기면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이 외 티몬은 '오늘의컬쳐' 기획전을 통해 매일 다양한 공연, 전시, 키즈, 체험 티켓을 특가에 판매하고 있다. 오는 28일부터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서울 앙코르)의 VIP석을 정가 대비 3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뮤지컬 '위키드'는 이달 31일까지 조기예매할인을 제공, 한국 창작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티켓은 정가 대비 60% 할인된 가격에 예매할 수 있는 특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