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힙합 프로듀서 그루비룸이 넉살&던밀스와 뭉쳤다. 

사진=하이어뮤직 제공

오늘(26일) 오후 6시 그루비룸(규정, 휘민)은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프로젝트 'find your light' 여섯 번째 음원 '색대로 살아 (Feat. 넉살, Don Mills)'를 발매한다. 발매 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넉살과 던밀스가 직접 참여한 라이브 클립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색대로 살아'는 그루비룸과 브랜드 루이까또즈가 함께해온 프로젝트 'find your light'의 마지막 음원이다. 뛰어난 랩으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아온 넉살과 던밀스가 참여하며 프로젝트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일렉트로니카 장르의 강렬한 비트에 넉살과 던밀스의 날카롭고도 노련한 랩이 더해진 '색대로 살아'에는 '남들의 시선과 말은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이 멋대로, 자신의 색대로 살아'라는 자유로운 메시지가 담겨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Mnet '쇼미더머니9'를 통해 트렌디한 프로듀서로서 입지를 다진 그루비룸은 'find your light' 프로젝트를 통해 그들만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트렌디함과 음악성을 동시에 잡으며 독보적 아티스트의 위치에 오른 그루비룸의 음악적 행보에 대한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한편 그루비룸은 음악, 패션, 방송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트렌드를 주도하는 아티스트로서 2021년에는 더욱더 다양한 프로젝트로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