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아티스트 청하가 당당한 고혹미로 'Querencia'의 카리스마를 예고했다.

26일 청하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월 15일 발매 예정인 첫 번째 정규앨범 'Querencia' 첫 번째 포토 티저와 콘셉트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3종 포토 티저 속 청하는 스모키 메이크업, 가죽 소재의 블랙 스타일링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고혹적인 눈빛과 분위기가 돋보인다.

콘셉트 클립에서 청하는 당당한 움직임과 감각적인 포즈로 또 한번 눈길을 사로잡는다. 심장 박동을 높이는 사운드 역시 'Querencia'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번 첫 번째 포토 티저와 콘셉트 클립을 통해 'NOBLE'이라는 키워드도 확인할 수 있다. 타이틀곡 'Bicycle'을 비롯해 'SIDA A {NOBLE}', 'MASQUERADE' 'FLYING ON FAITH' 'LUCE SICUT STELLAE' 등 신곡 제목으로 추측되는 문구가 주목된다.

청하는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정규앨범 'Querencia'를 위해 총 21개 트랙과 네 가지 버전의 포토 티저, 콘셉트 클립, 오디오 스니펫 등을 준비했다. 컴백 전까지 다채로운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청하는 지난 19일 마지막 선공개 싱글 'X (걸어온 길에 꽃밭 따윈 없었죠)'를 발매했다. 오는 2월 15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Querencia'를 발표한다.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