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일본 정규 앨범 ‘STILL DREAMING’으로 발매 6일째에도 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 1위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 경신 행진을 이어갔다.

사진=빅히트 제공

25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20일 발매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일본 정규 1집 ‘STILL DREAMING’은 발매 6일째에 3079장의 판매량으로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다. 발매 후 6일간 누적 판매량은 총 8만6892장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 차트에서 연속 최장 및 최다 1위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높은 화제성과 인기를 증명했다.

발매 첫날부터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에 오른 ‘STILL DREAMING’은 ‘계속 꿈을 꾸고 있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세 번째 미니앨범 ‘minisode1 : Blue Hour’의 타이틀곡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와 지난해 1월 발매한 일본 데뷔 싱글 ‘MAGIC HOUR’의 수록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CROWN)’,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Run Away)’, ‘Angel Or Devil’의 일본어 버전과 일본 오리지널 신곡 ‘Force’ 등 총 10곡이 수록됐다.

특히 ‘Force’는 지난 10일 선공개된 일본 오리지널 신곡으로, 일본 TV애니메이션 ‘월드 트리거’ 시즌2의 주제곡으로 선정돼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Force’의 무대는 오는 29일 밤 9시에 방송되는 TV 아사히 계열의 인기 음악 프로그램 ‘뮤직 스테이션’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3월 6일 ‘2021 TXT FANLIVE SHINE X TOGETHER’를 열어 팬들을 만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