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가 공식 자사몰 ‘롯데스위트몰’을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전개한다.

과자 정기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를 이번 자사몰을 통해 상시 운영 서비스로 전환했다. 또 한정판으로만 선보였던 뉴트로 패키지 제품을 ‘햇님 상회’ 코너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지금 신상’ 코너를 통해 롯데제과의 다양한 신제품들을 한눈에 보고 구매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어린이 견학 명소로 유명한 롯데제과 ‘스위트팩토리’의 체험 신청도 기존의 홈페이지에서 자사몰로 이관해 예약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스위트몰’은 직관적인 메뉴 구성을 통해 사용자의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또 받는 이의 주소를 몰라도 제품을 보낼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 등을 활용, 온라인 구매의 장점을 살렸다. 사용 실적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자사몰이 발행한 쿠폰을 활용하는 등 회원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

‘롯데스위트몰’은 평소 온라인몰에 등록된 제품이 많아 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시간 제품 판매 순위를 보여주는 콘텐츠와 맛, 원료, 식감 등의 키워드를 순서에 따라 선택하면 해당 상품을 추천해주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제품의 레시피를 제공해 이를 이용, 나만의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다채로운 정보도 제공한다.

오픈을 기념하여 온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신규 회원에게는 2000원 쿠폰과 무료배송 쿠폰이 제공되며 2월 말까지 제품을 구입하면 포인트가 2배로 적립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코로나 예방 ‘말랑이 웰컴 키트’(선착순 900명)를 증정하며 ‘황금말랑이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 케이스(6명), 에어팟 케이스(4명), 말랑이 키링(20명), 말랑이 세안밴드(100명)를 선사한다.

또 가나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가나 이모티콘(선착순 3000명)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나만의 가나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롯데제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