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합리적인 호텔 데이트 코스

기사승인 2021.01.25  15:45:21

공유
ad50

벌써 올해도 밸런타인데이와 설연휴가 기다리는 2월이 가까워 오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방역수칙으로 보통은 집과 직장을 오가며 생활하느라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모르는 요즘. 아직 연인과의 특별한 날을 계획하지 못했다면 호텔로 눈을 돌려보는 건 어떨까.

예전같으면 맛집에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도 낭만이었지만, 올해는 그마저도 여유롭지 않다. 이에 최대한 프라이빗하게 연인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호텔 프로모션을 모았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밸런타인데이 익스피리언스 ‘스윗 모멘츠 & 스윗 고메’를 선보있다. 두 익스피리언스 모두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스윗 모멘츠’ 익스피리언스는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디저트 및 음료를 객실 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랜선여행 구성으로 ▲디럭스 룸,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1박을 비롯해 흥인지문을 마주한 올 데이 레스토랑 ▲타볼로 24 조식 2인 제공 및 ▲객실 내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애프터눈 티 2인 세트 제공, 체크인 시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여권 노트와 세계여행 에셋이 더해진 스티커 및 보딩패스 티켓이 웰컴 어메니티로 제공된다.

뉴욕 3대 스테이크하우스, ‘BLT 스테이크’에서 완벽한 뉴욕 스타일의 로맨틱 스페셜 디너와 함께 더욱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할 수 있는 ‘스윗 고메’ 익스피리언스는 ▲디럭스 룸 1박을 비롯해 BLT 스테이크 고준명 총괄 셰프가 오직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선보이는 총 3코스 구성의 ▲스페셜 디너와 특별 선물로 증정되는 ▲핑크빛 러브 캔들 1개를 사랑하는 연인에게 전하며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 또 추첨을 통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레스토랑 & 바 무료 이용권을 총 8명에게 증정한다.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의 콘래드 스파에서는 새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 혹은 고마운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플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2인이 함께 ‘하모니’ 커플룸에서 함께 즐기실 수 있는 패키지로 콘래드의 시그니처 바디 마사지와 미니 페이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총 120 분동안 진행된다.

시그니처 바디 마사지는 콘래드 스파만의 섬세한 마사지 테크닉과 유기농 오일을 사용하여 더욱 건강하게 근육을 풀어주고 심신 이완에 도움을 주며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피부 컨디션에 맞는 페이스 오일을 사용하여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웰빙과 럭셔리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콘래드 스파는 호텔 9층에 위치하였으며 가든, 시티, 한강, 총 3개의 전망을 자랑하는 트리트먼트룸이 구비되어 고객이 원하는 분위기를 선택할 수 있다. 

안다즈 서울

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다가오는 설 연휴와 발렌타인데이 등 각종 기념일을 겨냥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선물같은 하루’ 패키지를 호텔 카카오톡채널을 통해 1월 31일까지 단독 판매한다.

본 패키지는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22만원 상당의 스파 트리트먼트(60분/1인) ▲ 추가 인원 스파 이용 시 40% 할인 혜택 ▲스파 이용 시 사우나 무료 이용 ▲레드와인 & 과일 객실 셋업 ▲2만원 추가 시 룸서비스 2인 조식 세트 제공▲객실내 무료 미니바(주류제외)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이용 혜택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각 객실에는 55 인치 크기의 대형 TV, 시몬스의 뷰티레스트 매트리스가 구비되어 있으며, 미니바에 준비된 음료와 스낵 역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디럭스 객실 이용객은 공기중의 유해 바이러스를 99.99% 박멸해주는 캐리어의 공기청정기를 통해 안심하고 안전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보다 다양한 여가 시간을 계획한다면 온수풀 및 자쿠지, 공용 사우나를 갖춘 실내수영장과 24시간 운영하는 체육관 역시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단, 본 시설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운영 방침이 변경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