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에이스(A.C.E), '2020 APAN' 글로벌 한류스타상 “초이스 희망되는 아티스트 될터”

기사승인 2021.01.25  07:52:55

공유
ad50

보이그룹 A.C.E(에이스)가 글로벌 대세 입지를 굳혔다.

A.C.E(준, 동훈, 와우, 김병관, 찬)는 24일 오후 Seezn, 올레TV를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에 방송된 '2020 APAN 뮤직 어워즈)에서 글로벌 한류스타상을 수상했다.

사진= '2020 APAN MUSIC AWARDS' 방송캡처

이날 준은 "큰 상 주셔서 감사하다. 너무나 사랑하는 우리 초이스, 멤버들 오늘 이 상과 함께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기쁘다"며 "데뷔 5년 차인데 짧지 않은 이 여정을 함께 해주시고 있는 팬분들께 감사드린다. 더 치열하고 부끄럽지 않을 여러분들의 에이스가 되겠다. 지켜봐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김병관, 찬은 회사 식구들과 스태프 팀, 팬들과 가족들을 언급하며 고마움을 전했다. 동훈은 "A.C.E는 그 누가 뭐래도 A.C.E답게 A.C.E의 길을 가겠다, 실망시키지 않는 자랑스러운 팀이 되겠다"고 말했고, 와우는 "어떤 상황 속에서도 여러분들의 희망이 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 2021년도 잘 부탁드린다"며 수상 소감을 덧붙였다.

A.C.E는 'INTRO(수머들다)', '황홀경(恍惚境)', '도깨비(Favorite Boys)' 무대를 차례로 선보였다. A.C.E의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한국적인 멋을 담은 무대가 글로벌 K팝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특히 인트로 음원과 안무는 A.C.E가 '2020 APAN 뮤직 어워즈' 만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지난 2019년 5월 발매했던 'UNDER COVER' 멜로디와 국악기를 사용하여 제작됐다. 한편 A.C.E는 지난 8일 싱글 'Fav Boyz'를 발매했으며 미국 빌보드 댄스/일렉트로닉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 입성해 글로벌 활약을 펼쳤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