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가 일본 애니메이션 엔딩 테마곡으로 또 한번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올라서며 현지 인기를 증명했다.

트레저는 22일 일본 현지에서 발매된 신곡 'BEAUTIFUL'로 주요 음원사이트 라인뮤직 실시간 송차트 1위와 라쿠텐 뮤직 실시간 종합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BEAUTIFUL'은 일본 주간소년 점프 인기 연재작 '블랙 클로버' 애니메이션의 엔딩 테마곡으로 트레저만의 다채로운 보컬 매력이 담긴 미디엄 템포 발라드다.

일본 데뷔 정식 전에 선보이는 일본 첫 오리지널 곡인 만큼 음원 공개 전부터 현지 팬들의 기대를 받았다. 지난 5일 방송을 통해 음원이 공개된 직후 '# BlackClover_with_TREASURE' 문구가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에 랭킹되기도 했다.

트레저는 지난 21일 일본 데뷔앨범 'THE FIRST STEP: TREASURE EFFECT'를 발표한다고 알렸다. 트레저의 일본 진출 공식화에 현지 매체들은 "2020년 신인상을 독점한 대형 신인 보이그룹 트레저, 대망의 일본 데뷔 앨범 발매 결정"이라는 타이틀로 이들의 데뷔 소식을 앞다퉈 보도하며 큰 관심을 보였다.

이후 온라인을 통해 시작된 'THE FIRST STEP : TREASURE EFFECT' 예약판매는 일본 대표 음반 사이트로 손꼽히는 mu-mo에서 1위부터 10위까지 싹쓸이하는 등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오는 3월 31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일본 데뷔앨범은 초동 28만장을 기록했던 정규 1집 'THE FIRST STEP: TREASURE EFFECT' 일본판이다. 12곡 전곡 일본어 버전에 'BEAUTIFUL'를 더해 총 13곡이 수록되며 총 18버전으로 제작됐다.

사진=YG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