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스테이크부터 영광굴비...JW 메리어트 동대문, 밸런타인·설날 프로모션

기사승인 2021.01.22  16:25:03

공유
ad50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2월 밸런타인 데이와 명절을 기념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월 7일부터 14일까지 연인과 함께 더욱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할 수 있는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2층에 위치한 뉴욕 3대 스테이크하우스 BLT 스테이크에서 고준명 총괄 셰프가 선보이는 스페셜 디너와 스파클링 와인 웰컴 드링크 포함 2인 스페셜 셰어링 메뉴를 14일 단 하루 선보인다.

총 3코스로 구성된 양질의 스페셜 셰어링 디너는 엄선된 스파클링 와인이 웰컴 드링크로 제공된다. 아뮤즈 부슈와 BLT 스테이크의 시그니처 팝오버 브레드, 해산물 플래터가 마리로즈, 남짐 소스와 함께 서브된다. 

3주간 건조 숙성된 USDA 프라임 등급 본인채끝등심을 매시드 포테이토, 허니글래이즈드 제주 당근, 파스닙 샐러드와 함께 메인 요리로 즐길 수 있다. 딸기와 발로나 카라이브 초콜릿 퐁뒤가 디저트로 제공된다.

또한 3만원 또는 6만원 추가 시 USDA 프라임 드라이-에이지드 티본 스테이크 또는, USDA 프라임 드라이-에이지드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등 메인 요리 선택이 가능해 기호에 따라 더욱 품격 갖춘 맞춤형 셰어링 코스를 맛볼 수 있다.

BLT 스테이크 입구에는 로맨틱 밸런타인데이를 실감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된다. 또한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너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블렌디드 글라스 돔에 담긴 '핑크빛 러브 캔들' 1개를 특별 선물로 증정한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무료 이용권을 총 4명에게 증정한다. 당첨 상품으로는 ▲BLT 스테이크 런치 세트 주중 2인 이용권 1매, 더 라운지딸기 프로모션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애프터눈 티 세트 주중 2인 이용권 1매, 더 그리핀 칵테일 2잔 이용권 1매 및 스파클링 와인 1병이 제공된다.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너 사전 예약하면 더 그리핀 칵테일 2잔 무료 이용권이 추가 증정된다. 이용 가능 시간은 1부 오후 5시부터 오후 6시 45분, 2부 오후 7시 15분부터 오후 9시까지로 총 2부제로 운영된다. 

이 외 LL층에 위치한 서울 베이킹 커퍼니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 2종을 2월 7일부터 16일까지 선보인다. 바삭한 초콜릿 크리스피 위 부드러운 아몬드 스펀지, 새콤달콤한 블루베리 콩포트와 바닐라 크림, 다크 초콜릿 무스가 조화를 이룬 홀 케이크와 쁘띠 케이크 2종이 제공된다.

얼리버드 이벤트 2월 7일 이내 네이버예약을 통한 사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픽업 가능 기간은 2월 7일부터 26일까지다.

오는 2월 14일까지 '프리미엄 명절 선물 세트'도 판매한다. 최상급 정육 세트부터 와인 세트, 프리미엄 명절 음식 세트 및 호텔 숙박권, 식사권, 스파 이용권 등이 준비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우수한 마블링과 풍미가 인상적인 ▲BLT 스테이크 엘본 스테이크 세트부터 미국산 등심, 호주산 갈빗살 구성의 ▲USDA 프라임 등급 미국산 세트와 소갈비 부위 중에서도 가장 훌륭한 맛을 자랑하며 뼈대로만 선별해 준비한 ▲타볼로 24 미국산 소고기 LA 갈비 세트 및 살이 많고 지방이 적은 부위로 가장 부드러운 육질을 맛볼 수 있는 ▲타볼로 24 미국산 소갈비찜 세트 등 전문가의 안목으로 다시 한번 엄선해 정성스럽게 손질한 품질 높은 정육 세트를 선보인다.

▲법성포 영광 참굴비(10미) ▲타르투피짐미 화이트 트러플 오일 및 발사믹 식초 ▲리브솔트 키친 세트 ▲프리미엄 와인 세트 및 ▲천연 꿀 세트 등 진귀한 식재료와 셰프의 세심한 손길이 더해진 다양한 선물 세트로 구성된다.

더불어, 명절 및 차례 상차림의 번거로움을 덜고 손쉽고 간편하게 성묘길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된 테이크아웃 서비스 ▲JW 명절 투 고, ▲객실 숙박권, 핑크빛 달콤한 랜선 구성으로 론칭한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이용권 ▲BLT 스테이크 ▲타볼로 24 뷔페 상품권 및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 스파 이용권 등 받는 분의 취향을 고려할 수 있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만의 특별함이 담긴 선물 또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정육 제품 및 굴비 세트 주문 시 배송비 추가 없이 수령 가능하며, 그 외 모든 선물 세트는 타볼로 24 방문, 드라이브스루 또는 퀵 서비스를 통해 수령 가능하다.

단 JW 명절 투 고는 최소 3일전 사전 예약 시 이용 가능하며 2021년 2월 1일부터 수령 가능하며 퀵 서비스 수령 시 2월 5일, 8일 두 차례에 일괄 배송된다.

사진=JW 메리어트 동대문 제공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