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가 첫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 개최를 앞두고 글로벌 블링크들을 위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22일 블랙핑크 공식 SNS에는 ‘BLACKPINK: THE SHOW’ 채널 멤버십 추가 혜택인 ‘리허설 이벤트’ 관련 공지가 게재됐다. 안내에 따르면 ‘BLACKPINK: THE SHOW’ 공연 하루 전날인 30일 오후 2시(한국시간) 블랙핑크의 사운드 체크 리허설 현장이 실시간으로 공개된다.

공연을 약 일주일 앞두고 ‘THE SHOW’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치솟은 가운데 본 공연의 생생한 현장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깜짝 선물이 될 예정이다.

앞서 ‘THE SHOW’에는 블랙핑크의 정규앨범 수록곡 퍼포먼스 최초 공개, 라이브 밴드 합류 등 블랙핑크만의 완성도 높은 무대가 예고된 만큼 어떤 모습들이 펼쳐질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높인다.

리허설 이벤트는 PLUS 멤버십 상품 가입자에 한해 공연 전날인 30일 오후 2시 블랙핑크 유튜브 채널에 접속하면 관람이 가능하다. 블랙핑크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YG PALM STAGE - 2021 BLACKPINK: THE SHOW’는 31일 오후 2시 개최된다.

로제, 리사, 지수의 솔로곡 프로젝트도 진행 중인데다 첫 정규앨범 'THE ALBUM' 발표 이후 처음 열리는 콘서트여서 블랙핑크가 어떠한 환상적 무대를 보여줄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