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중고거래 청춘 로맨스 웹드라마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가 공개를 하루 앞두고 있다.

사진=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 제공

21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는 중고거래 사이트를 배경으로 한 현실공감 청춘로맨스물로 오래 만난 남자친구에게 차이고 자신을 연애 시장의 중고처럼 생각하는 여자가 중고의 가치를 알아주는 남자를 만나 자존감을 회복하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연애에 있어서는 늘 슈퍼 을이지만 일도 사랑도 열심히 하는 주인공 나라 역에는 하나가, 사랑 앞에선 직진만 하는 매력적인 연하남 은호 역에는 강태주가 출연해 통통 튀는 청춘남녀의 쫄깃쫄깃한 심쿵 로맨스를 선보인다.

또한 넘치는 매력의 소유자로 썸만 추구하는 나라의 절친 리아 역에는 이가은이, 그 외에도 영화와 드라마에서 인지도를 쌓고 있는 조한준, 장원혁이 출연해 각자의 매력을 발산한다.

청춘배우들 뿐만 아니라 역대급 카메오들도 등장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깜짝 등장한 정상훈을 비롯해 각 에피소드별로 어떤 배우들이 어떤 역할로 등장할지 찾아보는 재미까지 더해질 예정이다.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는 총 6부작으로 네이버TV ‘KODA’ 채널 및 브이라이브를 통해 21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