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디폰데, 생기가득 수분케어 ‘히아밸런스’ 3종 출시

기사승인 2021.01.20  13:57:47

공유
ad50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가 한파로 거칠어진 피부를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히아밸런스 라인’ 3종을 출시했다.

해당 라인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풋사과 추출물 애플페논과 깊은 수분 전달력을 지닌 올리고 히알루론산,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덱스판테놀 성분을 함유했다. 특별한 수분 조합으로 생기, 수분, 진정 케어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어 외부 스트레스로 메마르고 거칠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해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백미꽃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한 생기를 더하며 맑은 수분감으로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저자극 워터 타입의 ‘디폰데 히아밸런스 토너’ ▲히알루론산의 꽉 찬 수분감으로 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디폰데 히아밸런스 앰플’ ▲연꽃꽃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안정화된 겔 구조의 크림 제형이 수분광채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디폰데 히아밸런스 크림’으로 구성됐다.

한편 겨울철 무너지기 쉬운 피부 수분 장벽 관리를 위한 자연유래 수분 에센스 ‘디폰데 딥하이드라 히아 에센스’도 새롭게 선보였다. 전남 강진에서 자란 흰목이버섯추출물 90%와 전남 담양의 대나무추출물 10%를 핵심 원료로 담았다. 불필요한 성분은 과감히 배제하고 2가지 식물유래 성분만을 진하게 담은 에센스가 풍부한 수분감을 전하는 동시에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전 제품은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디폰데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디폰데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