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이 거대한 전기톱을 든 모습이 포착됐다. 겁에 질려 사색이 된 고준의 모습에 과연 이들 부부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호기심을 무한 자극한다.

사진=KBS '바람피면 죽는다' 제공

KBS2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측은 20일 강여주(조여정)가 한우성(고준) 앞에서 거대한 전기톱을 든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엔 어느 때보다 살벌한 여주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그녀가 손에 들고 있는 것은 다름 아닌 전기톱이다. 여주는 날카로운 눈빛으로 자신이 고른 붉은 전기톱의 구석구석을 살피고 있다.

사진=KBS '바람피면 죽는다' 제공

여주의 곁에는 우성이 잔뜩 겁에 질린 채 서 있다. 전기톱을 든 여주를 보며 사색이 된 우성은 공포에 사로잡혀 굳어버린 모습이다. 두 사람이 무시무시한 공구들이 즐비해 있는 공구 마트에 온 이유는 무엇일지, 여주가 고른 전기톱의 용도는 무엇이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백수정(홍수현) 매니저 김덕기를 죽인 살인 용의자로 체포돼 경찰서에 있어야 할 우성이 어떻게 여주와 함께 있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리는 가운데 여주와 우성의 살벌한 쇼핑 현장은 이날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S2 ‘바람피면 죽는다’는 20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며 본 방송과 동시에 온라인에서는 웨이브 독점으로 VOD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