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2021년 설 연휴를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화장품,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사진=예화담

이번 화장품 선물세트는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품격 있는 풍성한 특별 구성으로 이뤄졌다. 최고급 한방 화장품부터 럭셔리 안티에이징 화장품,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까지 다양한 브랜드,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 깊은 영양감으로 피부의 격을 높여주는 ‘예화담 환생고 보윤 진액 기획 세트’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의 ‘환생고 보윤’ 라인은 지난 2009년 첫 출시 이후 진한 보습감과 영양감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영지, 상황버섯, 신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환생고 라인만의 비방 ‘천혜명의단’에 진한 영양감을 부여하는 보윤단을 더해 빈틈 없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환생고 보윤 진액 기획 세트’는 피부 본연의 힘과 피부결, 윤기까지 다스려주는 ‘환생고 보윤 진액’이 정품에, 추가적으로 20ml 추가 용량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첫 단계에서 보습과 윤기를 다스려주고 탄력감을 살려주는 고영양 토너와 에멀전인 ‘환생고 보윤 수액’, ‘환생고 보윤 유액’이 증정용으로 구성되어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사진=닥터벨머

■ 민감한 피부의 진정 케어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세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케어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선보였다.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된 2종 세트는 병풀 추출성분, 베타인, 판테놀을 함유한 처방으로 피부 밸런스 케어를 도와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시카 밸런싱 솔루션을 제공한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에게도 안심하고 선물하기 좋다.

사진=비욘드

■ 지친 몸과 마음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비욘드 딥모이스처 풀라인업 플러스세트’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포근한 머스크향과 진한 보습력으로 추운 겨울 지친 피부를 케어해 줄 ‘비욘드 딥모이스처 풀라인업 플러스 세트’를 선보였다. ‘딥모이스처’는 라이스밀크™, 꿀, 올리브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갈라지는 피부에 윤기를 더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비욘드의 베스트셀러 바디 라인으로, 포근한 화이트 머스크 향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 세트는 ‘딥모이스처’ 샤워크림과 에멀전이 최다 용량으로 담겨있어, 요즘처럼 추운 날씨로 인한 건조한 바디 피부가 걱정되는 시기, 넉넉한 용량으로 피부 보습케어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핸드크림과 바디 미스트까지 내장되어 포근한 머스크 향으로 보습케어 마무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케어존

■ 민감해진 피부 진정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 EX 기획세트’

케어존은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처방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EX 2종’으로 구성된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 아큐어EX 라인은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알프스 지역의 11가지 허브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고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민감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9가지 성분 무첨가 처방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 고민인 시기에 필요한 제품이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의 토너, 촉촉한 보습감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주는 에멀전이 구성품으로 내장되어 있어 평소 피부가 예민한 청소년, 사회 초년생에게 선물하기에도 적합하다.

사진=더테라피

■ 이탈리아 전통 블렌딩 포뮬러 함유 ‘더테라피 항노화 2종 스페셜 기획 세트’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200년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피부로 전달하는 ‘더테라피 항노화 2종 스페셜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더테라피 항노화 라인은 더페이스샵의 스테디셀러로, 유럽의 뷰티 테라피를 연구한 테라피스트의 에센셜 오일 노하우를 담은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이다.

풍부한 영양의 귀리씨드 성분과 마리골드 꽃, 월계수잎, 올리브열매를 약 6주에 걸쳐 블렌딩한 포뮬러를 함유해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이번 항노화 2종 스페셜 기획세트는 젤타입 텍스처로 피부에 촘촘히 영양과 수분을 채워주는 토닉 트리트먼트와 거친 피부를 촉촉하고 유연하게 케어하는 안티에이징 에멀전으로 구성됐다. 또 신선한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젤크림과 영양 크림을 직접 섞어 사용하는 오일 블렌딩 크림이 내장되어 경험해볼 수 있다.

사진=더페이스샵

■ 석류와 콜라겐의 영양을 담은 ‘더페이스샵 석류엔콜라겐 2종 스페셜 세트’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석류와 콜라겐의 영양을 담아 피부 탄력 부여에 도움을 주는 ‘더페이스샵 석류엔콜라겐 2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여성에게 좋은 대표적인 과일인 석류와 피부 탄력 부여에 효과가 있는 콜라겐이 함유되어,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건조한 피부에 탄력감과 영양감을 전달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