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가 설 명절을 맞아 세스코 위생 솔루션 브랜드 '세스케어'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세스케어' 설 선물 세트 할인 대전은 평소보다 최대 33%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1만원으로도 '세스케어' 제품 2개를 쇼핑백에 담아 선물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세스케어 종류는 △주방위생=주방 세제·기름때 세정제·바닥벽면 세정제 △개인위생=핸드워시·손 소독제·마스크·물티슈 △살균소독=곡물발효 살균소독제 △섬유위생=세탁 세제·섬유 유연제·섬유 탈취제 △간편클린=세탁조 클리너·배수구 클리너·베이킹소다 △해충방제=플라이스틱·초파리 유인제 등으로 다양하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주방 세제 프리미엄과 곡물발효 살균소독제, 기름때 세정제로 세스코 서비스 가입 고객은 물론 임직원들의 재구매율도 높다. 이외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한 세스케어 마스크, 손 소독제, 핸드워시 등도 최근 인기다.

특히 주방 세제 프리미엄은 팜 오일 성분의 계면활성제로 제조했다. 또 꿀벌 벌집의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해 식기는 물론 과일·채소 세정에도 적합하다.

곡물발효 살균소독제는 합성 에탄올이 아닌 곡물·과일과 효모에서 생성된 에탄올에 감초추출물을 더해 만들었다. 칼과 도마, 수저, 테이블, 장난감, 손잡이, 엘리베이터 버튼, 버스와 택시 내부 등을 간편하게 살균할 수 있다.

기름때 세정제는 찌든 기름 오염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해 음식점과 급식소 등에서 대용량 주문이 많다. 오븐, 그릴, 후드, 에어프라이어 등을 세척할 때 사용한다.

한편 이번 할인판매는 오는 2월10일까지 세스코 공식 쇼핑몰 사이트에서 진행한다. 

사진=세스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