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엘프'가 매력 넘치는 캐릭터의 활약을 기대케 하는 캐릭터 포스터 5종을 공개했다.

'엘프'는 특별한 재주가 없던 꼬마 요정 엘피가 최고의 빵 만들기 기술을 터득하기 위해 친구들과 전설 속 인간 세계로 떠나며 펼쳐지는 모험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영화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개성이 돋보이는 디테일한 표정연기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엘프 속 예쁜 베이커리가 함께 등장한다. 

한 눈에 들어오는 캐릭터별 특징은 전혀 다른 성격을 가진 캐릭터들이 모여 함께 만들어갈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먼저 하는 일마다 엉망이지만 마음만은 완벽한 용감한 꼬마 요정 엘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최고의 제빵사가 되기 위해 험난한 여정을 떠날 엘피는 처음 만난 인간인 테오와 유쾌한 케미를 자랑할 예정이다. 

까칠해 보이지만 알고 보면 마음 따뜻한 제빵사 테오가 선보일 엘프와의 예측불가 동거생활은 어떤 예상치 못한 사건들을 만들어갈지 기대감을 형성한다. 얼떨결에 엘피를 따라 인간 세상에 온 벅과 킵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극과 극의 성격을 가졌지만 완벽한 호흡을 자랑할 두 엘프의 활약은 관객들을 엘프의 매력에 빠져들게 할 예정이다. 

욕심으로 똘똘 뭉친 얄미운 인간 브루노와 해리엇의 모습도 특별함을 더한다. 인간 세상에 내려온 엘프가 만나게 될 두 사람은 엘프들에게 어떤 존재감을 형성할지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엘프만 보면 달려드는 천방지축 말썽꾸러기 강아지 찰스까지 더해져 활발한 성격만큼이나 유쾌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엘프'는 '라이온 킹' '덤보' 제작진이 참여했다. 오는 2월 10일 개봉한다.

사진=영화 '엘프' 포스터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