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토탈리빙편집숍 메종바로바우, 맞춤형 인테리어 디자인→시공

기사승인 2021.01.19  17:56:40

공유
ad50

코로나19 영향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며 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사진=메종바로바우 제공

재택근무가 일상이 되면서 ‘홈 오피스’ ‘홈 카페’ ‘홈 가드닝’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의 대안으로 떠올랐다. 또한 집의 기능이 확장되면서 거실, 침실, 주방, 욕실 등 다양하고 사무적인 기능이 추가된 인테리어에 대한 니즈와 홈퍼니싱 시장은 점차 성장할 전망이다.

집의 기능이 다양화되면서 필요한 가구와 소품 등 홈스타일링과 인테리어 추천에 대한 관심도 더불어 증가했다. 실제 20~50대 직장인 10명 중 6명은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다는 결과가 나왔다.

또한 밖에서 이뤄지던 다양한 활동들이 집 안으로 옮겨오며 이를 지원하는 가구 수요가 크게 증가했는데, 지난해 가구 판매 규모가 처음으로 10조 원을 돌파하며 특히 소파와 식탁 등의 가구 판매가 많이 늘었다는 가구 업계 관계자의 설명이다.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메종바로바우'는 이런 트렌드에 맞춰 가구 판매와 인테리어부터 시공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안한다.

인테리어 전문가가 엄선해서 고른 수입 브랜드를 전개하는 메종바로바우는 목동에 위치한 수입 토탈 리빙 편집숍으로 영국, 네덜란드, 벨기에, 프랑스 등 수입 가구를 중심으로 홈스타일링에 필요한 호텔 침구와 테이블웨어, 인테리어 소품 등 홈퍼니싱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유럽의 우아하고 럭셔리한 분위기와 생활문화를 제안하며 전시장 방문 시 전문 디자이너와 1대1 인테리어 상담을 통해 인테리어부터 홈 스타일링까지 집 꾸미기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모던, 프렌치, 클래식 등 고객맞춤형 컨설팅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 및 의뢰 문의는 ‘메종바로바우’ 공식 인스타그램과 전화문의로 알 수 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