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명품커머스 머스트잇의 캠페인 론칭 기념 1차 이벤트가 MZ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사진=머스트잇 제공

머스트잇은 지난 14일부터 브랜드명으로 사행시를 작성하고 SNS에 캠페인 영상을 공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명품을 증정하고 있다. 고객들은 MZ세대의 가치관을 명확하게 담아낸 캠페인 영상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이벤트에 적극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머스트잇의 트렌디한 이미지와 스타일리시한 상품 라인업을 강조한 다수의 사행시 응모작들이 눈길을 끌었다.

머스트잇은 명품을 통해 자신만의 멋과 개성을 표현하는 MZ세대의 감성에 다가간 것을 브랜드 캠페인 이벤트 흥행의 이유로 분석했다.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메종마르지엘라의 5AC 미니백, 톰브라운의 사선 카드지갑, 프라다의 사피아노 미니클립 등 인기 명품을 비롯한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월 1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과 유의사항은 머스트잇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 오는 28일부터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2차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2월 16일부터는 명품 선물을 증정하는 참여형 이벤트도 연이어 펼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