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선배 그 립스틱' 로운, 이현욱-이주빈 '결혼' 알았다…"원진아 짝사랑 못접어"

기사승인 2021.01.18  22:30:42

공유
ad50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로운이 이현욱과 이주빈의 관계를 알게 됐다.

18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1회에서는 자신이 짝사랑하던 윤송아(원진아)가 이재신(이현욱)과 연인관계라는 것을 알고 마음을 접으려는 채현승(로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채현승은 친누나 채지승(왕빛나)에게 "그만 해야겠지? 충분히 행복해 보였거든"이라고 털어놨다.

애써 마음을 접고 채지승과 함께 나서던 중, 채현승은 웨딩드레스숍에 이재신과 이효주(이주빈)가 나란히 들어오는 것을 목격하고 충격을 받았다. 두 사람은 다름아닌 결혼을 준비중인 사이였던 것.

이재신과 이효주를 빤히 바라보며 굳어있던 채현승은 채지승에게 "알아 저사람들?"이라고 물었고, 채지승은 "우리 손님"이라며 쐐기를 박았다.

채지승은 "너도 아는 사람들이야?"라고 되물었고, 채현승은 "그러니까 그 말은 저 둘이 결혼을 한다는 거지?"라고 만감이 교차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웨딩드레스숍 계단을 오르는 두 사람의 모습을 바라보며 "누나. 나 못 접겠다. 이 짝사랑"이라고 윤송아를 향한 마음을 접지 않을 것을 예고했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